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갑자기 현금을 사용할 일이 많아지면서 현금이 급하게 필요해질 때가 있지요.

컨텐츠이용료로 상품권 구매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 그래서 상품권 구매해서 현금화했습니다 입금도 바로 받았어요 게임으로만 해야하는줄알았는데 간편하고 쉽네요 ㅎㅎ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거 같아요 입금도 정말빠르고 친절하시네요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아이폰, 핸드폰, 휴대폰에서 사용 가능한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합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잘 이루어집니다.

최근 지인에게 있었던 충격적인 일을 널리 알려 다른 사람들은 이런 피해를 입지 않길 바라는 맘으로 전지...

그리고, 카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혹시 나같은 익들 손 덜덜떨면서 인티와서 찾아볼 일 생길까봐.. 해결되면 다시 올게 저 블로그 두개는 내거는 아니고 좀 도움되서 올려놨어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무턱대고 정보이용료 결제는 했는데 이것을 팔지를 못해서 현금화를 못하면 곤란하잖아요? 급하게 쓸 돈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까지 정보이용료현금 감수하면서 하는건데 엉뚱한 것을 결제해서 현금으로 못 파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